썸하우스

로스트아크 , 20190401 마법사 커마 ( 커스터마이징 ) 본문

로스트아크/커스터마이징

로스트아크 , 20190401 마법사 커마 ( 커스터마이징 )

썸이♡ 2019. 4. 1. 07:29

 

 

로스트아크 / 마법사 / 커스터마이징 / 서머너 / 바드 / 아르카나

 

제가 플레이 했던 바드 커스터마이징 입니다 :D

로아는 커마가 제한적인 감이 있어서 눈매에 신경을 많이 썼어요

이 커마는 제가 좋아하는 시원한 눈매예요 

 

 

 

 

 

 

막타충 아만 만나러 갔을때인데 여기 조명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제나랑 대화하는 씬인데 이쁘게 나와서 자동으로 스샷 버튼에 손이 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스트아크가 커마 제약도 많고 살짝 커마 보람이 없는 게임이어서 커마를 많이 하진 않았어요

확대 안하면 케릭터 얼굴이 잘 안보이니까... 혼자 있으면 잘 모르겠는데

손 안 댄 마법사 커마와 있으면 빛을 봅니다... 오른쪽분 지못밍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