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하우스

검은사막 , 20180121 위치 에페리아 해상단 본문

검은사막/펄노예

검은사막 , 20180121 위치 에페리아 해상단

썸이♡ 2018. 1. 21. 12:30




검은사막 / 위치 / 에페리아 해상단 / 한정판 / 테르미안 워터파크 / 그라나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옷은 여름 한정판 펄옷

에페리아 해상단 입니다 :>

스샷은 여름에 테르미안 워터파크가 생겼을때 찍은것과

그라나에서 찍은거예요!



이번 여름에도 워터파크가 열렸으면 좋겠네요 :>

일단 워터파크 스샷 먼저 갈께요!



같은 길드에 수랑이랑 워터파크 놀러와서 찍었어요 

수랑뀨 귀엽뀨






엔피씨랑 연주도 같이 해주고



신나는 분위기 :>




사격장에서 에페리아 해상단 전용 포즈도 취해봅니다!

찰떡이네 찰떡이야







여기서부터 그라나에서 찍은 스샷이예요 :>


그라나는 진짜 이쁜마을인데 ㅠㅠ

너무 멀어서 가는게 쉽지 않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만은 그라나 지박령....




조명도 뽀얀게

에페리아 해상단이랑 잘어울려요 :>

왠지 포카리스웨트 광고 찍어야할 분위깈ㅋㅋㅋㅋㅋㅋㅋ



믿고 입는 마린룩...

염색 안되는 부위가 있어서 좀 그렇지만

디자인은 진짜 넘나 큐트한것 ㅜ.ㅜ)b



전용 포즈 이뿌고요

충성충성!





그라나 파푸랑 찍어봤어요

파푸 짱귀여움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