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하우스

검은사막 , 20180121 위치 마린 로망스 본문

검은사막/펄노예

검은사막 , 20180121 위치 마린 로망스

썸이♡ 2018. 1. 21. 12:51



검은사막 / 위치 / 마린 로망스 / 한정판 / 테르미안 워터파크 / 그라나



안녕하세요 :>

이번에 포스팅할 옷은 한정판 마린 로망스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옷중에 하나인데요 정말 귀엽고 예뻐요! 옷이 닉값(?) 합니다



그라나에서 찍은 스샷 먼저 볼께요 :>
역시 청량함 하면 그라나죠 찰떡이예요ㅋㅋㅋ



그라나 지붕에서

풍경을 살짝 찍어봤는데 너무너무 이뻐요 ㅜ_ㅜ






모자는 겨울 한정판으로 나온 노엘 모자예요 ㅋㅋ

귀여워서 자주끼는 사슴뿔 ♡



그리고 이 아래 스샷들은

그라나 주변을 어슬렁 거리다가 발견한 계곡에서 찍은 스샷들


계곡에 있던 꼬마 엔피씨예요

귀여워라♡



대망의 테르미안 워터파크에서 찍은 스샷들

여름옷이라 그런지 역시 바다에서 더 이뻐보이죠!


위치 커마랑 펄옷이랑 배경의 찰떡같은 조합...♡



쇼파에 누워서 여름 햇살을 느끼는중...... 엌ㅋㅋㅋㅋㅋㅋㅋㅋ


해안가에서 조개도 캐고요 !


여름바다에서 알콜이 빠질수 없...읍읍



조개로 엮어서 만든 조명도 너무 이뻤어요



기승전 테르미안 워터파크가 되어버린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여름에도 워터파크에서 스샷 많이 찍고싶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