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하우스

천애명월도 , 20180123 커스터마이징 본문

천애명월도/커스터마이징

천애명월도 , 20180123 커스터마이징

썸이♡ 2018. 1. 23. 00:05




천애명월도 / 사전 생성 / 천애명월도 커마 / 천애명월도 커스터마이징 / 여캐 커스터마이징

 당문 커스터마이징 / 천향 커스터마이징



본격적으로 천애명월도 커스터마이징을 해봤어요

총 2개 저장해 뒀네요 오픈베타까지 좀 더 만들텐데

커뮤니티를 안해서 어디다 공유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천애명월도 안에 검은사막처럼 뷰티앨범이 있을까요? :>


당문만 만들고 끄기 아쉬워서

천향을 하나 더 만들어 줬어요 천향 정말 이쁘네요 ♡


동생한테 보여주면서 이거 아이유 닮았다고!!!!!!!!!!!!

아이유를 강하게 밀어봤지만

돌아오는건 싸늘한 반응뿐이었다곸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이유는 포기하고

다시 다듬었습니다...

아이유 대존예님 존함을 거들먹거려서 죄송합니다 광광 ㅠ_ㅠ



천애명월도 헤어에 진짜 예쁜 단발이랑 숏컷 많아요 ♡

단발성애자 신났따리 신났다







그리고 당문은

좀 섹시한 이미지로 만들고 싶어서 다듬는데 문득

진짜 립색 할거 없다... 고 생각함...

메이크업 진짜 너무 별로다... ㅜ_ㅜ



다음엔 남캐도 만들어 볼까 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