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하우스

천애명월도 , 20180124 커스터마이징 본문

천애명월도/커스터마이징

천애명월도 , 20180124 커스터마이징

썸이♡ 2018. 1. 24. 22:20




천애명월도 / 사전 생성 / 천애명월도 커마 / 천애명월도 커스터마이징 / 남캐 커스터마이징 / 신도 커스터마이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애명월도 남성 캐릭터 커마를 가지고 왔어요

역시 저는 여캐 특화인 걸까요

뭔가 남캐를 만들면 항상 거기서 거기 비슷비슷한 얼굴이 되어버리네요 ㅠ.ㅠa

취향 소나무인 것 보소...


직업은 신도랑 태백 둘 중에 고민하다가

신도를 선택했어요

대경공에서 칼 타고 날아가는 것이 너무 멋진 게 한몫을 하기도 했고요

천애명월도 시네마틱에 나온 신도당 부홍설이 넘모 존잘이라 반했습니다 크흡 ㅜ_ㅜ


부홍설 핵존잘 아닙니까?

" 출발하지 "

한마디 때문에 신도로 출발합니다 ^0^)b





저는 약간 광대 있는 각진 얼굴형을 좋아해서

취향 반영이 많이 되었습니다



오우야...

옷 미리 입기로 입혀봤는데 이 옷 정말 멋있네요 :>



무협 게임이라 장발도 많더라고요

다행히 만든 커마가 장발이 찰떡이라

내일 인게임 커스터마이징이 기대됩니다 :>







Comments